본문 바로가기
독일에서 / 사는

독일 쇼핑 :: 크리스마스 선물로 산 포커 세트 ♣️

by Hyedy 2021. 12. 8.

예전 친구 집에서 보드 게임을 하자고 했더니 수상한 가방을 가져오길래 뭐냐 했더니 아주 멋진 포커 세트가 나왔다. 포커라니~ 영화에서만 보던 어렵고 멋진 게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해보니까 생각보다 룰도 쉬웠다. 포커엔 재능이 없었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너무 재미있게 해서 새로운 보드 게임을 찾는 Arne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이다 싶었다. 우리는 생일 선물은 알아서 주고 싶은 선물을 주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은 50유로 이하로 예산을 정해놓고 주고받기 때문에 가격도 적당했다. 

 

다만 내가 원하는 구성이 있어서 아마존에서 찾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별 거 아닌 조건인데도 다 갖춘 포커 세트를 찾기 어려웠다.

- 칩에 요란한 무늬가 없을 것

- Big blind, Small blind가 있을 것

- 상자 모서리가 너무 각지지 않을 것

 

칩에 숫자가 있으면 게임할 때는 편하겠지만 너무 요란하고 화려한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너무 장난감 같아서 별로다. 간혹 포커 세트 구성에 Big blind, Small blind가 없는 것도 있는데 친구랑 했을 때 있는 게 재밌었기 때문에 새로 사는 포커 세트에도 있었으면 했다. 그리고 마지막은 개인적인 디자인 취향인데 딱 각진 것보다 살짝 둥근 값이 들어가 있는 게 보기도 좋고 쓰기도 좋다. 다 충족되는 걸 찾을 순 없어서 마지막 상자 디자인을 포기해서 겨우 마음에 드는 걸 찾았다. 

 

주문한 지 며칠 뒤에 바로 받았는데 너무 무거워서 깜짝 놀랐다. 모서리가 각져있는 것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다. 

 

 

열었을 때 모습! 구매해줘서 고맙다고 카드도 들어있었다.

 

 

칩도 깔끔하게 잡다구리 한 장식이 없어서 좋다. 색깔도 딱 기본 색이다. 

 

 

아쉽게도 이 토큰들은 퀄리티가 좀... 텍스트 인쇄도 좀 이상하고 small blind가 아니라 little blind가 왔다. 뭐 이러나저러나 집에서 게임하는 데는 문제가 없겠지만. 

 

 

어떤 사람은 후기에 주사위에 흠집이 너무 많이 나있다면서 머라고 하던데 내 건 멀쩡했다. 

 

 

상자를 잠글 수 있는 귀여운 열쇠도 들어있었다.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예쁜 포장지로 포장한 다음에 카드에 트리도 예쁘게 그려서 선물 준비 완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