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에서 / 먹고

아시아 마트 :: Asia-Markt Thanh Phong

by Hyedy 2019. 5. 10.

새로 이사 온 동네에서 길을 걷다가 우연히 아시아 마트를 발견해서 들어가 봤는데 함부르크 시내에 있는 다른 아시아 마트나 한인마트보다 더 쌌다. 덴하이데역 근처에 있는 한인마트가 한인마트 중에는 젤 싸다고 하는데 아직 거기는 안 가봐서 모르겠고 가본 곳 중에는 여기가 제일 저렴했다! 확실하지 않아서 지난번 다른 아시아 마트 갔을 때 가격들을 찍어놨는데 여기가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있는 건 확실히 저렴했다.

 

 

오늘 소개할 곳은 Yuan Ye 마트 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는 Asia-Markt Thanh Phong 아시아 마트다. 

 

 

📌 Asia-Markt Thanh Phong

 

 

 

 

맨 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만두! 역시 비비고 만두도 다 있네. Yuan Ye에서는 6.99유로인데 여긴 5유로대다. 

 

 

간장이 다 떨어져서 간장도 사려고 비교해봤는데 Yuan Ye는 양조간장밖에 안 찍어놔서 비교를 못 했다. 여기는 양조간장은 없고 진간장 골드 F3이랑 진간장 S가 있는데 골드가 괜찮고 S는 제일 하급인 간장이라고 해서 더 비싸지만 골드로 샀다. 

 

 

Yuan Ye에서 2.99유로에 주고 샀건만여기도 국수를 팔다니!! 몰랐다.. 알았으면 여기서 샀을 텐데ㅠ 

 

 

쌈장, 고추장, 된장도 파는데 쌈장 작은 용량을 사려고 했는데 작은 용량은 안 팔았다. 

 

 

멸치 액젓이 필요한 한식들이 많길래 액젓을 한국갔을 때 가져와야 하나 고민했는데 여기서 팔고 있었다. 근데 용량이 다 너무 커서 고민하다 안 샀다. 너무 많아서 김치라도 담그게 되면 사지 않을까. 

 

 

야채 코너도 있는데 죄다 고수처럼 생겨서 보다가 말았다. 한인마트에도 이렇게 신선한 야채 팔았으면 좋겠다ㅠ 부추도 제발 팔아줬으면..!! 독일 부추는 부추 같지도 않고 너무 얇아서 먹는 맛도 안 난다. 

 

 

김치도 파는데 3.99유로로 함부르크 시내 Go Asia나 Yuan Ye보다 저렴하다. 다른 곳들은 4유로대 였던 거 같은데.. 잘 기억은 안 난다. 

 

 

여러 가지 소스들!! 

 

동네에 있는 아시아 마켓을 우연히 발견해서 너무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다!! 갈비 양념장, 닭갈비 양념장 이런 재료들은 없고 캔도 별로 없었던 걸로 기억. 그래도 만두도 있고 굵직굵직한 재료들은 다 있으니 근처에 산다면 아시아 마트는 시내보다 여기로 가는 걸 추천!! 

 

 


함부르크 아시아 마트 리스트

📍 Asia-Markt Thanh Phong - 현재 글

📍 Yuan Ye Europa Handels GmbH

📍 한인 마트 imar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