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에서 / 먹고

베를린 맛집 :: 분위기 좋은 슈니첼 맛집 3 Sisters

by Hyedy 2023. 12. 7.


베를린을 자주 갔지만 매번 전회사 근처에만 있어서 잘 모른다. 내겐 너무 큰 도시 베를린,,, 3 Sisters는 만나기로 한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간 독일 식당인데 독일 음식이라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엄청 괜찮았다.

📍3 Sisters

+49 30 600318600
https://maps.app.goo.gl/xCZZRnTVcw9uP7dN7?g_st=ic

3 Sisters · Mariannenpl. 2, 10997 Berlin

★★★★☆ · European restaurant

maps.google.com

식당 위치가 무슨 공원 한가운데로 되게 신기한 곳에 있는데있다. 굉장히 뜬금없이 있기도 하고 초행길이라서 헤맸다. 원래 공원에 있던 성을 개조해서 쓰는건가? 주변에 관광객들이 있던걸로 봐서 뭔가 역사가 담긴 건물인 것 같았다.




막상 건물 안을 들어가니 별 거 없이 좀 휑했는데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까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모야 분위기 너무 괜찮자나 층고도 높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마음에 들었다.





보통 독일 식당에 가면 먹고 싶은게 없어서 식당에서 너무 오래 고민할까봐 미리 메뉴를 보고 갔는데 봉골레 파스타가 있었다. 독일 식당에 봉골레 파스타라니? 내가 좋아하는 파슬리도 들어있어서 고민도 없이 이걸로 시켰다. 예전에 다른 이탈리아 식당에서 봉골레를 먹었는데 간이 하나도 안 되어 있어서 굉장히 실망했는데 여기는 완전 괜찮았다. 그리고 같이 간 지인은 슈니첼을 시켰는데 이 슈니첼이 진짜 맛있더라. 먹어보라면서 한 조각을 줬는데 돼지고기로 만드는 독일 슈니첼이 아니고 찐 슈니첼이라서 엄청 부드럽고 맛잇었다. 너무 맛있어서 몇 조각 더 얻어 먹었다. 양도 엄청 많아서 1.5인분정도? 근데 같이 나온 감자 샐러드는 영 아니더라. 독일식 감자샐러드도 아니고 매쉬드 포테이토 같은데 식초를 들이부은 버전이었다. 한 번 먹고 이건 뭐지? 지인도 감자 샐러드는 거의 안 먹었다. 그래도 슈니첼이 너무 맛있어서 감자가 영 아니더라도 다음에 간다면 슈니첼 시킬 의향 있음!






디저트를 시켰는데 생각했던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랑은 살짝 다른 맛이었지만 상큼하니 후식으로는 괜찮았다. 다음에 가면 후식은 다른걸로 한 번 시켜볼듯. 너무너무 맛있는 식당까진 아닌데 음식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누가 독일 음식 먹고 싶다고 하면 갈법한 식당이다.




반응형

댓글